군산새만금배 남녀배구대회, 100개 팀 열전
이연희 | 기사입력 2014-10-17 00:03:50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오는 18일 오후 12시 ‘제7회 군산새만금배 전국 남여배구대회’가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개회식과 함께 19일까지 이틀간 열전에 돌입한다.

제 7회 군산새만금배 전국 남여배구대회가 군산 월명체육관에서 오는 19일부터 열린다. (사진=군산시)

군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군산시배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배구동호인 100개 팀 선수단이 참가해 예선 조별리그를 거쳐 본선은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군산 월명체육관을 비롯한 보조경기장 10곳에서 펼쳐지는 이번 대회에는 2,000여 명의 임원과 선수단, 가족 등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그동안 침체됐던 지역배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아마추어 배구대회가 전국적으로 이와 같은 호응을 받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배구를 사랑하고 즐기는 각 클럽과 직장팀, 지역 동호인 참가자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