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갤러리아백화점 풍성한 가을 실속상품전 진행
- 유명제화, 영캐쥬얼, 란제리, 아웃도어 등 행사 풍성
최영진 | 기사입력 2014-10-15 10:05:57

[천안=최영진기자]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 점장 박정훈)은 가을 세일의 막바지를 맞이하여 오는 17일부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닥스, 키사’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유명 제화 균일가전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키사 고별전’에서는 최대 70%까지 할인된 상품을 준비하여 숙녀화, 남성화가 각 5만 9천원, 앵클부츠가 9만9천원의 균일 특가로 판매된다.

이와함께 실용적이면서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써스데이아일랜드’ 단독전 행사와 ‘비너스, 비비안’ 란제리대전 행사가 함께 펼쳐진다.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가을 저녁 노을 장면 [사진=갤러리아센터시티]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니트, 원피스, 티셔츠 등 가을 간절기 및 초겨울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며 ’비너스, 비비안‘의 란제리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등 예전 보다 풍성한 물량을 준비하여 더욱 실속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각층 행사장에서도 다양한 기획 행사를 준비 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7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다운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되어 ‘콜롬비아, 밀레, 노스페이스, 케이투’등의 다운 재킷 등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6층 행사장에서는 ‘베네통키즈, 리바이스키즈, 팬콧키드’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동 가을, 겨울상품 특집전’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20까지 단일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신한/시티제휴, 멤버십 포함)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3/5만원의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되어 간절기, 초겨울상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