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도시 김천시 한농연 군산 방문
호남과 영남의 농업 공동 발전위해 손 잡다!
이연희 | 기사입력 2014-10-01 09:10:22

(사)한국농업경영인 군산시연합회(회장 성낙도, 이하 한농연)와 김천시연합회(회장 이종필)의 자매결연 교류·홍보 행사가 30일 근대역사박물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군산의 랜드마크인 새만금 방조제 및 군산 특산물 가공업체인 회현RPC, 웃담 등을 견학하여 군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김천시연합회에서는 김천시 특산품인 포도와 사과즙 등을 가져와 근대역사박물관을 방문한 군산시민들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시식 행사를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한농연 군산시연합회와 김천시연합회는 지난 2013년 4월 17일 김천시농업인회관에서 자매결연 협약을 맺고 양 농업인 간의 우호증진 및 교류 확대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에 따라 올해 처음으로 김천시연합회에서 군산을 방문하여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향후 11월에는 한농연 군산연합회가 김천시를 방문하여 군산시 우수농수특산물을 홍보하고, 양 시의 우수농수특산물의 판매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기로 하였다.

[농수산물유통과] 김천 한농연 군산 방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