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경천면 자원연대 추석맞이 쌀 나눔 행사 펼쳐..
『희망 2014 쌀 나눔 행사』 통해 소외계층에게 풍성한 한가위 선물
이연희 | 기사입력 2014-09-04 11:18:44

완주군 경천면이 추석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 2014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경천면 자원연대(회장 정택) 주관으로 펼친 이번 행사는 관내 기관·단체와 지역주민이 기증한 쌀을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나누어 희망을 키우고, 따듯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10kg 쌀 97포(싯가 2,782,000원)가 모금되어 82세대 소외가정과, 경로당 10개소에 전달됐다.

쌀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이라고 해도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쓸쓸한데 이렇게 신경을 써주어 고맙다″며, ″다같이 즐거운 추석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경천면 자원연대 정택 회장은 “소외계층과 함께 풍성한 추석을 맞을 수 있도록 쌀 나눔 행사에 많은 주민들이 정성어린 관심과 함께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고, “이번 ‘희망 2014 쌀 나눔 행사’를 계기로 지속적인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