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관광 홍보의 날 행사 펼쳐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8-08 15:51:43
[충남=홍대인 기자] 공주시 관광진흥협의회(회장 전홍남)가 8일 오전 10시에 정안휴게소(하행선)에서 공주시 관광홍보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공주가 당신을 기다립니다!’란 타이틀을 걸고 열린 이날 행사에는 명규식 부시장과 이해선 공주시의회 의장 등 시의원과 관광진흥협의회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공주의 농·특산물을 전시·판매하고 오는 9월 26일부터 개최되는 제60회 백제문화제를 홍보했다.

또한 지난해 선발된 무령왕과 왕비가 백제 전통의상을 입고 고맛나루 쌀로 만든 인절미를 관광객들에게 제공하며 고맛나루 쌀의 우수성과 공주 인절미의 유래를 널리 알렸다.

아울러 공주알밤, 알밤 막걸리, 알밤 빵 등 공주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무료 시식 기회를 제공하고 농악, 부채춤, 마술 통기타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먹거리, 살거리를 제공했다.

전홍남 협의회장은 “공주시의 관광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무슨 일이라도 할 것"이라며, “행사에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