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흥덕면, 무더위쉼터 경로당 방문
어르신들 위로 애로사항 청취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7 10:21:34

[고창타임뉴스] 고창군 흥덕면(면장 장만)은 연일 30도를 오르내리는 숨 막히는 삼복 더위를 맞아 7일 흥덕 소재지에 있는 경로당(어르신 무더위쉼터)을 방문했다.

이날 장만 면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도록 수박과 음료수를 전달했으며, 경로당 이용 관련 불편한 사항 등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민선6기를 맞이하여 군정 슬로건이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 건설"인 만큼 시대 흐름에 맞춰 흥덕 주민들도 깨끗하고 청정한 명품 고장 건설을 위해 주택 주변과 마을안길 등을 청결히 하고 전 주민이 마을 대청소 실시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요즘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문제가 되고 있는 에볼라 바이러스의 감염 예방을 위해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여 흥덕면 어르신들 모두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한편, 흥덕면은 무더위가 물러갈 때까지 무더위 휴식시간제(heat break) 운영시간(14:00~17:00)을 이용해 경로당을 방문하여 민선6기 군정방침 등을 홍보하고, 어르신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