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제5회 지역아동센터 희망축제’ 개최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 8일 오후 2시부터 공주문화원서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8-05 10:37:22
[충남=홍대인 기자] 공주시가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공주문화원 대강당에서 제5회 지역아동센터 희망 축제를 개최한다.

공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덕자)의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기 위해 열리는 행사로 아동, 학부모, 관계자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지역아동센터 발전을 위해 노력한 우수 종사자 8명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 그동안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갈고 닦은 난타, 우쿨렐레, 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계획이다.

아울러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공주지부(회장 김지광)가 후원하는 버블아트 공연히 함께 진행돼 행사를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보여줌으로써 지역아동센터가 단순히 방과 후 공부방의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문화·예술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포함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임을 널리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 아동들의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아동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