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 8월 영화상영 안내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4 10:52:22

[군산타임뉴스] 군산시립도서관에서는 8월, 여름방학을 시원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 4편을 상영한다.

8월 7일에는 소심한 성격의 아웃사이더인 소녀가 성장하는 이야기인 전작과 달리, 19살 숙녀인 앨리스가 아이와 어른의 경계를 보여주며, 사건과 캐릭터가 생소하고 독특한 판타지 영화「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8월 14일에는 음식들이 무서운 재난으로 변한 1편과는 달리 2편에서는 음식들이 원시림에 살아가는 소중한 자연이자 생명들로 변모하는 애니메이션「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를 상영한다.

8월 21일에는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동물과 인간캐릭터에 자신을 타인의 기준에 맞추지 않아도 되며, 어려운 친구들을 도와주어야 한다는 교훈이 자연스럽게 더해진 영화「화이트 고릴라」를,

8월 28일에는 원작 만화로 유명한 <명탐정 코난>의 14번째 극장판 시리즈로서, 신나는 모험과 명쾌한 추리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명탐정 코난 : 천공의 난파선」을 상영한다.

군산시립도서관 영화상영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새만금드림홀(지하1층)에서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상영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도서관(☎454-5637)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