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홍보클럽, 중복맞이‘삼계탕 Day’열어
- 삼계탕 드시고, 무더위 이겨 내세요 -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9 11:26:32

[김제타임뉴스] 폭염의 기세가 절정을 이룬 지난 28일, 지평선홍보클럽(회장 이지원)은 김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장애인들을 초청하여 ‘삼계탕 Day’를 열었다.

‘중복’을 맞이하여 마련한 이날 행사에 지구촌마을 등 지역 장애인 200여명이 참석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으로 모처럼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이지원 회장은 “거동 불편한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정성들여 보양식을 준비했어요. 어르신들이 삼계탕 드시고 올 여름 거뜬히 이겨내셨으면 좋겠네요"라며 환하게 웃었다.

지평선홍보클럽은 지난 2003년 지역사회 여성인사를 주축으로 창립한 이래, 매월 1회 무료급식을 비롯, 소외시설 봉사활동 등 어려운 이웃을 섬기는 일에 솔선하고 있으며, 특히 지평선축제, 지역 농․특산물 대,내외 홍보 활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