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무장면, 건강한 여름나기!어르신 점심 제공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9 09:48:01

[고창타임뉴스] 고창군 무장면(면장 고운기)은 관내 경로당 남극관(회장 김종수) 어르신 40여명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난 28일 중복을 맞아 정성스레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남극관(경로당)은 서기1729년 영조 때 건축하여 무장현 객사 별관으로 고을 수령들의 현안 자문 장소였고, 추후 향리들이 후손들에게 충효와 애향의 전통을 전수하는 역사적 장소이다.

이날 행사는 고운기 무장면장을 비롯하여 전 직원들이 충효와 애향의 전통을 전수하는 의미로 마련했으며,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맛있게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섬김의 시간을 통해 어르신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종수 회장은 “아름답고 청정한 고창건설 및 무장면정 추진에 애쓰는 직원들이 바쁜 일정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어 맛있는 점심을 대접해주어 고맙고 충효와 애향의 마음이 후손들에게 잘 전수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