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전문화재단, 2014 대전주니어드림오케스트라 초청연주
한국조폐공사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음악회’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7-24 22:39:12
[대전=홍대인 기자] (재)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상언)의 대전주니어드림오케스트라는 오는 7월 30일 오후 6시 30분 한국조폐공사의 후원으로 조폐공사 기술연구원 정보관에서 초청연주를 개최한다.

이번 초청연주는 한국조폐공사의 후원금과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진행되며, 음악회 내용으로는 서구문화원 소속 ‘Good-타’의 북 공연을 시작으로, 1부 직원 동아리와 목원대 장동욱, 황인영 교수의 찬조 공연이 진행되고, 2부 대전주니어드림오케스트라의 ‘또레아도르’외 4곡으로 초청연주가 꾸며 진다.

본 연주회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하는 메세나 활동과 더불어 직원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오케스트라 아동들이 무대 경험을 통해 실력 향상을 얻을 수 있는 1석 3조의 효과를 거두는 음악회이다.

대전주니어드림오케스트라는 저소득층 아이들이‘상호학습’과 ‘협력’ 을 중심에 둔 오케스트라 합주 활동을 통해 긍정적 자존감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춘 밝고 건강한 시민으로의 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음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교육지원팀 담당자(T. 042-480-1083)에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