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용수골 대학로 정기공연 및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7-24 21:52:01
[대전=홍대인 기자]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25일 오후 7시 50분부터 용수골 대학로 야외 공연장에서 제22회차 대학로 정기공연 ‘추억의 7080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날 공연에서는 우송정보대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공연과 가수 한석영, the 本, 김종석 등이 출연해 7080 시절 주옥같은 노래를 들려준다.

특히, 1988년 KBS대학축제에서 금상을 수상한 가수 이미영이 대표곡 ‘그대 떠나도’를 부르며 옛 추억으로의 여행길로 안내한다.

다음 날인 26일에는 대전복합터미널 야외광장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 ‘동구;밖’ 행사가 마련돼 있어 600여명의 청소년 및 주민들이 레크리에이션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 젊음을 분출할 예정이다.

아울러, 목척교 수변공원에 조성된 밖으로 나온 문화공간에서는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공연이 줄을 잇고 있어 이 곳을 지나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있다.

구 관계자는 “가까운 야외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공연을 함께하면서 즐거움과 낭만을 느껴보시길 강력 추천한다"며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