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봉수산 자연휴양림, 피서철 휴양지로 각광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1 16:00:03

[예산타임뉴스] 예산군 대흥면에 위치한 봉수산자연휴양림은 요즘 피서객 맞이에 한창 분주하다.

숲속의 집 12동과 휴양관 9실, 세미나실 1실을 보유하고 있는 봉수산자연휴양림은 7월 중순부터 8월말까지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예약이 꽉 찬 상태로 올해 1월부터 6월말까지 평균 68%의 높은 이용률을 유지하고 있다.

예당저수지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장소에 위치한 봉수산자연휴양림은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소문나 전국에서 휴양객들이 꾸준히 찾아오고 있다.

휴양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받고 있는 숙박시설은 매월 1일 접수를 받자마자 신청이 폭주해 조기에 마감되고 있다.

한편 봉수산휴양림은 피서철을 맞아 인근 계곡에 자연수를 활용한 물놀이장을 갖추고 숙박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해 안전사고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봉수산휴양림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방문한 휴양객들이 쾌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수산 자연휴양림은 88㏊의 울창한 산림과 펜션, 휴양관, 족구장 등 다양한 산림휴양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에는 봉수산 정상(484m)을 정점으로 2시간 내외의 가벼운 산행을 즐길 수 있는 5개 등산 코스가 조성돼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