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모병원,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스마트폰으로 진료예약․조회 및 대리예약 가능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7-14 17:36:05
[대전=홍대인 기자]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병원장 박재만 신부)이 ‘손안의 병원’ 모바일 홈페이지(www.cmcdj.or.kr/m/)를 오픈했다.

대전성모병원 모바일 홈페이지는 진료예약‧조회, 진료과‧교수진 소개, 진료시간표, 증명서 발급안내 등으로 구성돼 이용자들이 기존 병원 홈페이지에서 이용했던 정보를 24시간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의 장점은 본인예약은 물론, 대리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으로 직접 예약이 어려웠던 부모님과 자녀의 예약뿐 아니라 예약조회까지 손쉽게 이뤄지게 됐다.

또 어느 진료과를 가야할지 헷갈리는 질병의 경우 증상을 검색하면 해당 진료과, 전문진료분야 의료진이 바로 연결된다.

대전성모병원 종합검진센터에서는 해피콜 서비스가 추가돼,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상담과 검진예약이 빠르게 진행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추구한 것도 특징이다.

대전성모병원 박재만 병원장은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 개발로 환자와 보호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