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남양면 이장협의회, 자율방범대에 성금 기탁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4 11:31:08
[청양타임뉴스] 남양면 이장협의회(회장 양시형)는 어려운 여건 속에 여름철 방역과 야간순찰 등 주민복지를 위해 힘쓰는 남양면자율방범대(대장 이재근)에 격려금을 기탁했다.

면 이장협의회는 지난 11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양 단체 회장과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1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장협의회는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주민환경을 위해 주 3일 하계방역활동을 실시하고 범죄예방을 위한 야간순찰 등 주민복지를 위해 묵묵히 일해 온 자율방범대원들을 격려코자 성금을 마련해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양시형 회장은 “식사도 제 시간에 하지 못하고 늦은 밤까지 방역과 방범활동 등에 애써온 대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적은 액수지만 운영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근 대장은 “자율방범대 본연의 임무를 다한 것뿐인데 격려해 주시고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며 “앞으로 더욱 더 주민복지와 남양면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