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새마을회, 이웃 공동체 만들기 제20회 사랑의 어르신 초청 위안잔치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1 13:06:28
[고창타임뉴스] 고창군새마을회(지회장 김종균)는 지난 11일 르네상스 웨딩홀에서 70세 이상 영세노인 및 다문화가정, 전 새마을지도자 160명을 대상으로 제20회 사랑의 어르신 초청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박우정 고창군수, 이상호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조형운 새사모 회장 등 새마을가족과 봉사자까지 총 250명이 참여하여 위안잔치를 축하했다.

이번 행사는 제2 새마을운동 이웃공동체만들기 운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고창군새마을부녀회(회장 정연순)가 주최하고,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석봉) 지원, 새마을운동고창군지회(회장 김종균)가 주관했다.

1부 행사는 어르신들께 점심을 대접하고 기념품으로 여름이불을 전달했으며, 2부는 고창군 문화원 3개팀이 참여하여 민요공연과 스포츠댄스, 가요한마당의 위안공연과 노인 장기자랑 등 어울마당으로 진행됐다.

김종균 지회장은 “봉사자와 함께 하는 화합 한마당 잔치로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들이 환하게 웃으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