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인시장 예술야시장, 夜 ‘별장’가자
김명숙 | 기사입력 2014-06-16 09:55:12

 

 2014 대인시장 예술야시장, 夜 ‘별장’가자
 
[광주=타임뉴스] 2014 대인시장 예술야시장은 13일과 14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해서 자정까지 운영한70여개의 판매대가 설치되어 저 마다의 팔 것과 즐길 것과 먹을 것을 내놓아 불야성을 이루었다.

 

  공연은 전통문화연구회 ‘얼쑤’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대인시장을 기반으로 성장한 ‘바닥프로젝트’ 시장에 상주하는 힙합그룹 ‘라이저크루’와 교향악단 ‘크리에이티브 배짱이’의 현악연주 등이 호응을 얻었다.

 

판매를 위해 작가들의 힘을 보태 예술만물마차에 그림을 입혀 점차 그 볼거리도 풍성해져갔다.

 

  판매대가 150여개로 확장해가며 2014년 예술야시장은 셀러들의 본격적인 대인예술야시장의 운영체계와 상인들도 가세하여 떨이시장이 펼쳐졌다.

 

  특히, 새롭게 시장에 상주하며 수작업을 통해 상품을 생산하는 메이커스 8팀도 함께하고, 공예문화진흥회를 비롯한 수작업 생산자들의 참여도 이어졌다. 이들의 아트상품, 먹거리, 중고물품, 체험 외에도 일반 시민들의 재미있는 판매계획도 눈에 띈다.

 

  이처럼 살거리들이 풍부하다면 즐길 거리도 빠질 수 없는 법, 셀러들이 직접 참여하여 본인의 판매상품 특징에 맞춘 개성 살린 판매대를 직접 제작하는 프로그램에 이어 도예작가들의 도예체험, 종이접기를 통한 나만의 모형 만들기 등이 이어지며, 한평갤러리 전시 작가들의 캐리커처 체험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