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동남서, ‘2014 상반기 소방훈련’ 실시
-하절기 청사 화재 대비 소방․소화시설 점검 및 훈련 실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14-06-13 12:15:19

[천안=최영진기자] 천안동남경찰서(서장 홍덕기)는 2014. 6. 13.(금) 10:00 민원실 뒤편 주차장에서 천안동남경찰서 5층 대회의실에서 과장, 각 계·팀장,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상반기 소방훈련"을 실시하였다.

이번 소방훈련은 경찰서 별관동 민원실 1층을 재(가상) 장소로 설정하고 하절기 청사 화재 대비 소방․소화시설 점검 및 훈련을 실시하여 청사 방호체제 강화하고 안전에 대한 직원 관심을 제고하기 위하여 실시하였다.

소방훈련은 별관 민원실 원인 미상 화재발생되었다는 가상상황에서 실전과 같이 실시하며 자위소방대 편성, 명확한 임무부여 및 행동요령 습득, 소화전, 소화기 위치파악 사용방법 등 숙달 신속한 인명구조 및 응급구호에 대해 훈련을 하였다.

홍덕기 천안동남서장은 “이번 소방훈련을 통해 청사에 화재가 발생하는 등의 만일의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인명구조 및 응급구호에 대한 보다 체계적인 연습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하였다.  

천안동남경찰서(서장 홍덕기)는 2014 상반기 소방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