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마사지로 엄마사랑 듬뿍 느껴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31 22:43:57

[완주=타임뉴스]완주군 드림스타트센터에서 영아와 유아기 자녀들을 돌보는데 필요한 부모교육을 운영하여 화제다.



드림스타트센터는 ‘두뇌발달 키 쑥쑥 엄마사랑 베이비 마사지 프로그램’을 5월부터 운영,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6월중에도 계속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이비 마사지 프로그램은 직장생활로 시간내기가 어려운 바쁜 엄마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놀토를 이용하여 실시하는데 엄마가 직접 아기에게 마사지를 해줌으로써 엄마와 아기의 친밀감이 깊어지고, 아이는 엄마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정서적 만족감을 느껴고 신체발달과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영유아기의 안전한 성장을 위해 안전사고 예방 및 응급처치 부모교육을 6월 8일과 6월 15일에 실시할 예정이고, 가가호호 방문하여 성폭력예방을 위한 부모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완주군드림스타트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의 새싹들인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유익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운영하겠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