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여성회관 기능대회 참가 금메달 획득
- 한식조리반 ․ 한복 분야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6 12:26:39

[김제=타임뉴스]김제시 여성회관은 4월중에 산업산업인력공단에서 실시한 지방기능경기대회에서 빛나는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서 한식조리기능사 시험은 19명이 응시하여 17명이 필기시험에 합격하여 매년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게 되었으며, 한복분야는 김성숙(지도강사)씨가 참가하여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작년의 한지공예 분야의 김경숙씨의 금메달에 이은 쾌거로 더욱 빛나는 영에를 안았다.



김제시 여성회관은 2011년도 여성교육 정책방향을 취미․교양 위주에서 여성들의 경력개발 및 직업교육과 연계 실시하여 맺은 결실로 김제시 여성회관이 김제지역의 직업 교육의 장소로 우뚝서게 되었다.



한편 여성회관 관계자는 이번 기능경기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된 원동력은 수강생 분들이 취미생활을 넘어 기능인으로서 자신의 꿈을 펼치겠다는 분명한 진로목표를 갖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생들의 노력과, 수업시간외에도 기능을 지도하며 목표를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보살핀 지도강사분들의 자기희생의 결실이라며 여성회관에서도 취업 및 창업의 기회 제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