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면 용소마을 어르신들 제주도 봄나들이
- 최병춘씨, 고향 어르신들을 위해 기꺼이 여행비 지급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18 15:42:21

[김제=타임뉴스]성덕면 대석리 용소마을회(이장 양경철)에서는 마을 어르신들을 모시고 25명이 지난 3월16일부터 3월 18일까지 3일간 제주도 봄나들이에 나섰다.



이번 용소마을 어르신들의 제주도 관광은 그동안 제주도 여행을 꿈꿔 왔으나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없어 한번도 제주도를 방문하지 못한 어르신들이 다수 포함됐다.



제주도 관광에서 어르신들은 이국적인 제주의 풍경과 즐거움에 어린아이들처럼 연신 웃음을 잃지 않았고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며 더 늦기 전에 제주를 관광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마을 어르신들은 첫날 용두암을 시작으로 유리의성, 더마파크를 관광하였으며 둘째날은 소인국테마파크, 외돌괴 관람, 서귀포 유람선을 승선하였고 셋째날은 성읍민속마을을 관광한 후 귀향길에 올랐다.



이번 용소마을 어르신들의 제주도 나들이는 성덕면 대석리 용소마을 출신으로 서울에서 사업을 하고 있는 성신스텐상사 대표 최병춘씨가 여행경비 1,000만원을 전액 출원하면서 성사되었다.



최병춘씨는 서울에서 사업을 하면서 어느정도 성공을 거두었으나 지금껏 고향마을을 잊지 못해 20여년전부터 매년 설, 추석 등 2회에 걸쳐 고향 어르신들에게 1백여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는 등 그동안에도 지속적인 선행을 베풀어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