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만드는 즐거운 겨울방학
드림스타트센터 겨울나기 프로그램 운영
| 기사입력 2010-12-21 13:19:59

[완주=타임뉴스]

완주군 드림스타트센터는 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12월 마지막 주부터 2월까지 삼례에 위치한 센터에서 아동이 즐겁고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체적 발달을 촉진시키기 위한 수영 및 체육교실,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국어, 영어교실, 정서발달을 위한 피아노, 플루트, 통기타 교실 등을 운영하고, 실내뿐만 아니라 체험학습, 등산 프로그램 등 야외활동을 기획하여 추운날씨로 활동이 적은 아동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건강, 학습, 정서등 아동이 모든 분야에 고른 발달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고 추운날씨에 아동이 움츠려들지 말고 활기차게 겨울을 이겨냈으면 한다."고 전하였다.



완주군 드림스타트센터는 삼례, 봉동 지역 아동 및 가족들에게 통합사례관리를 기본으로 가정방문, 상담, 학습, 정서발달, 건강증진 등 다양한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아동의 전인적인 발달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