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면‘희망나눔 사랑의 백김치 담그기’행사 개최
| 기사입력 2010-12-16 14:29:27

동진면 여성자원봉사회(회장 김광선 여,71세)는 13일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희망나눔 사랑의 백김치 담그기’행사를 가졌다.

동진면사무소 희망공공근로사업에서 지난 9월 손수 심고 가꾸어 정성스럽게 수확한 배추와 무로 김치를 담은 것이어서 의미가 더욱 크다.

사랑의 온정이 듬뿍 담긴 백김치는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이주여성세대등 70여 가구에게 전달 하였다.
김광선 여성자원봉사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희망공공근로사업 참여자들이 휴경지를 활용하여 직접 가꾼 배추와 무를 활용하여 불우한 이웃들에게 ’나눔‘의 뜻을 실천 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매년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추진해 나걸 것’이라고 밝혔다.



동진면 여성자원봉사회는 회원이 24명으로 구성이 되어 10년 이상을 관내 어려운 가정을 방문하여 청소와 빨래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