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을 위한 사랑담은 김장김치 나눔행사 가져
| 기사입력 2010-12-15 14:28:01

완주군 이서면(면장 김춘식)은 지난 15일 이서면을 비롯한 이서면 각 사회단체들과 함께 관내 어려운 불우이웃들을 위한 “사랑담은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김장을 직접 하지 못하는 이서면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 불우계층과 경로당을 대상으로 이서면에서 인근 1,000평의 휴경지에 식재한 배추 4,000포기와 무우 1,000포기를 김장하였다.



금번 행사는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자원봉사자로 나선 이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최경자)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김장을 버무리고 상자에 포장하여 어려운 불우이웃 300세대에 배부하였다.



특히 금년에는 김장 원재료인 배추값 및 양념값 폭등으로 인하여 김장을 엄두도 내지 못하는 불우세대들을 위하여 김장나눔행사를 추진하게 되어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서면장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을 계기로 “어렵고 쓸쓸한 불우이웃에게 김장 김치를 직접 전달하여 더불어 사는 밝은 사회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 매년 김장 나눔행사를 확대하여 따뜻한 지역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