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핵심업무 78개 최종 보고회
녹색교통운영체계 구축한 건설도시과 최우수
| 기사입력 2010-12-14 13:44:01

고창군은 군민이 신뢰하고 만족하는 행정을 이끌어 나가기 위한 핵심업무를 발굴 추진한 뒤 지난 13일 한웅재 부군수를 주재로 2010 핵심업무 최종보고회를 열어 총 5개 우수부서를 선정 발표했다.

군은 올 3월 실과소별로 직원 연구과제 토의를 통해 78개의 핵심업무를 확정한 뒤 과제별 성과지표를 설정하여 분기별 성과분석과 중간보고를 통해 과제의 완성도를 높여 왔다.

최우수부서에는 고인돌 회전교차로 개선사업을 통해 녹색교통운영체계 구축과 교통사고 예방 등에 우수한 성과를 돋보인 건설도시과가 차지했다.

우수부서에는 지난 10월에 열린 제47회 전북도민체전을 성공리에 마친 체육청소년사업소와 빈틈없는 재난대비 안전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방사능 방재 체험교육을 통해 생활속의 안전 의식제고에 노력한 재난안전과, 저탄소 녹색에너지 보급과 저소득층 일자리 지원사업 등에 우수한 성과를 보인 민생경제과와 고창복분자를 비롯 고창상품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상품화 마케팅전략의 다양화에 힘써온 지역전략과가 각각 선정되었다.

한웅재 부군수는 “이번 핵심업무 평가를 통해 실과소간 업무 공유는 물론 선의의 경쟁을 통한 주민복지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결과물도 중요하지만 일을 추진해 가는 과정과 어려운 부분을 해결하고자 했던 노력에 대한 성실한 평가로 이뤄졌다”고 강조했다. 시상은 연말 종무식에서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