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장학재단 고산초교 도서관 글샘터에 도서 800권 기증
고산초 ‘글샘터’에 새 책 향기 가득
| 기사입력 2010-12-08 15:08:17

2010년 12월 8일 고산초등학교(교장:구태근) 도서관 ‘글샘터’에 새 책의 향기가 가득했다.



롯데장학재단이 추진하는 ‘시골 학교에 도서관’ 사업에 따른 도서 지원 대상 학교로 선정돼 800권의 도서를 기증 받았기 때문이다.



이번에 기증 받은 800권의 도서는 학생들과 교직원이 읽고 싶은 책 목록을 직접 작성한 것이어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고유진(고산초 어린이회장) 어린이는 “읽고 싶었던 새 책이 가득한 도서관이 너무 좋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구태근 교장선생님은 “고산초등학교가 책 읽는 소리 가득한 지혜의 전당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양질의 도서를 지원해 준 장학재단에 감사한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제동행 아침독서’와 ‘학부모 독서토론방’ 운영 등을 통해 독서교육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쏟아 온 학교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질의 도서 확충’을 통해 농촌지역 학생들의 독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