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7회 완주군민의 날 盛了
KBS 전국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 통해 주민화합의 기회 다져
| 기사입력 2009-05-11 19:54:13

올해로 마흔 일곱 번째를 맞는 완주군민의 날 행사가 9일 성대하게 열렸다.



특히 올해 군민의 날은 KBS 전국노래자랑을 비롯한 민속놀이, 체육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지역발전의 의지를 다지고 주민간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로 승화됐다.



완주군 공설운동장과 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7회 완주군민의 날 행사는 김완주 도지사, 임정엽 완주군수, 최규성 국회의원, 임원규 군의회 의장, 김명중 완주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과 군민의 장 수상자, 기업체 대표, 재경 향우회원, 지역주민 등 5천여명이 참석해 명실공히 완주군민이 모여 화합하는 계기가 됐다.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연 군민의 날 행사는 기념식에 이어 주민들이 각 면(面)을 대표해 고리걸기 등 민속놀이와 축구 등 체육경기에 참가, 호(好)성적을 내기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서민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전국노래자랑이 진행돼 치열한 예심을 뚫고 무대에 선 주민들이 갖고 있는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한편 관람석을 가득 메운 주민들 또한 같이 어깨를 들썩이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이밖에 맛고을 음식품평회, 페이스 페인팅, 풍선아트,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등 부대행사도 이어져 참석한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힘을 실어줬다.



임정엽 군수는 “올해 군민의 날은 주민이 주인이 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행사였다”며 “군민의 날 행사에서 보여준 열정과 화합의 의지로 완주군이 더욱 발전하는 지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