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새마을지회 다문화가정 한마당
| 기사입력 2009-05-07 21:44:51

머나먼 고향 하늘을 바라보며 친정식구들을 그리워하던 이주여성들이 오랜만에 친정부모를 만난듯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즐겼다.



김제새마을지회가 주관하고 전라일보 익산 김제.취재본부와 인디안승마장,금강문화예술원이 후원한 '제3회김제새마을지회 다문화 가족 한울타리'행사가 지난 1일 김제 만경 인디안 승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건식 김제시장과 경은천시의회의장,조종곤 전북도의원 ,고성곤김제시의원,김문철의원,최정의 김제새마을지회이사와 다문화가족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다문화가족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과 가족의 행복을 도모하기위해 마련됐으며 금강문화예술단원들의 국악 한마당과 밸리댄스가 펼쳐져 이주 여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새만금의 배후도시로서 최고의 관광명소로 부각되고 있는 만경 인디안 승마장에서 열린 이날행사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인디안승마장에서 마련한 승마체험을 하면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만끽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