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완주 삼례읍서 어르신 위안잔치 열려
| 기사입력 2009-05-07 20:55:40

완주군 삼례읍에서 어르신을 위한 조촐한 위안잔치가 열렸다.

6일 삼례읍(읍장 임규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독거 어르신들 150여명을 초청, 다과와 점심을 제공하는 등 특별하고 따뜻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정엽 완주군수를 비롯한 권창환 도의원, 송지용 군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 하고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을 손수 달아드리고 건강하고 행복하시라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어르신 위안행사는 삼례읍 직원이 주축이 되어 이뤄지고 있는 ‘만원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마음나눔(만사마)’ 운동의 일환으로, 매월 1만원씩 적립한 재원을 바탕으로 준비됐다.



또한 위안행사에는 삼례 자원봉사 회원들이 일일 봉사자로 나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자녀들이 객지에 나가 있어 어버이날이 되어도 혼자 지낼 때가 많은데, 처지가 비슷한 사람들을 초청해 이렇게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흥겹고 즐겁다“ 며 고마움을 전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