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시 학원인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 기사입력 2009-05-15 15:30:58

제10회 마산시 학원인 체육대회 및 장학금 전달식이 15일 진북면 삼진운동장에서 개최했다.

마산시 학원연합회(회장 정종민. 삼성엘리트학원)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황철곤 시장, 노판식 시의장, 도·시의원, 학원장 및 교사, 가족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한마당 잔치가 열렸다.



정종민 회장은대회사에서 “자원이 부족한 이 나라의 경쟁력은 사람일진대 인재양성이란 가치아래 다양한 소질을 개발하고 역량있는 지도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정부와 여론은 고액으로 서민교육기간인 우리학원만 힘들게 한다”고 했다.



이어 황철곤 시장은 축사에서 “우리 시는 시 재정의 5%를 교육경비로 지원하고 있는 등 교육명품 도시를 만들기 위해시정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하며 “우리 마산에서 교육을 받은 학생들이 훌륭한 사회인으로 진출하여 세계와 경쟁하는 글로버 시대의 주역이 될 수 잇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학금 전달과 우수학원 시상, 명랑운동회, 분과별 노래자랑 등을 개최하여 친목을 다지는 하루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