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시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 기사입력 2009-05-03 12:08:38

마산시 지역치안협의회(의장 황철곤 마산시장)는 20일 오전 3층 상황실에서 제1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황철곤 시장, 노판식 시의장, 김항규 중부경찰서장, 김임곤 동부경찰서장, 김종수 마산시교육장, 전종성 마산소방서장, 위원 등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 배승수 시정홍보과장은 “오는 5월1일부터 4일까지 3.15아트센터와 창동사거리에서 개최되는 제32회 마산시민의 날 가고파 큰잔치에 안전축제를 위해 교통·안전분야에 대해 유관기관에서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 마산 동부경찰서경무과에서 CCTV 확대설치와 맞춤형 치안활동, 민생침해사범 소탕, 교통사고 예방활동 전개, 법질서확립 등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하며, 기관단체별로 사행성오락실단속, 전화이용사기범 단속 등에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 질서 확립을 위한 지난해 지역치안협의회 추진성과를 분석?평가하였고 올해 지역치안협의회 운영 방향과 범죄로부터 시민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다각적으로 논의 했다.



타임뉴스: 권오정 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