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해빙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및 환경정화활동
제216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3-06 11:04:27
[안동타임뉴스]안동시는 제216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3월 6일(목) 오후 2시 남후면 암산유원지에서 안동시 관계자를 비롯해 안전문화운동안동시협의회, 안동시 재난안전네트워크, 주민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및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빙기를 맞아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 암산유원지에서 실시한다. 공사장 부근 절개지․낙석위험지역, 축대․옹벽 등 생활주변의 철저한 점검을 통해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위한 전단지도 배부한다.

또한, 암산얼음축제 등 겨우내 암산유원지 주변에 쌓인 각종 쓰레기를 치우는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해 새봄을 찾아오는 행락객들에게 안동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줄 예정이다.

안동시 안전관리실장(김광섭)은“해빙기 생활주변에 위험시설이 있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고 안전대책을 강구해 사고없는 안전한 도시 행복안동 실현에 동참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