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안동공연예술축제 !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2-22 14:29:28
[안동타임뉴스]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하영일)은 지역의 자생적 활동력을 가진 민간 예술단체에게 전문 공연장의 시설을 제공하고 활동을 지원해 공연예술 및 단체의 활동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지역 공연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안동공연예술축제 2014 APAF(An-dong Performing Arts Festival)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2월 20일 “얼쑤 봄이로구나”라는 주제로 전통우리소리연구소 공연을 시작으로 21일에는 안동음악학회에서 하는 HI! CLASSIC이 공연된다. 26일에는 직장밴드로 구성된 BAND ON의 밴드하니! 공연이 열리고 27일에는“젊은 예인들이 d펼치는 봄을 부르는 8人 8色”을 풍물굿패 참넋단체가 각 각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2월의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행복안동 스페셜 음악회”를 아리랑필하모니오케스트라가 웅부홀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은 각 공연당 1,000원으로 지역의 단체들의 활동지원육성과 많은 시민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였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매년 지역단체들에게 전문공연장의 프로그램운영과 홍보 등 다양한 분야의 운영방법을 전달해 지역단체들의 기량 향상과 고정관객 확보를 위해 적극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단체 관계자는 이런 사업이 지속적으로 진행되면 안동의 문화예술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이라고 반겼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