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13 행정산업정보박람회서 농특산품 홍보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0-24 23:22:59
[의성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의성군(군수 김복규)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3 행정산업정보박람회’에 참가 의성마늘, 의로운 쌀 등 의성지역 농·특산품의 우수성을 홍보한다고 밝혔다.

매일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전시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구·경북의 40여개 기관단체에서 참석해 각 기관의 주요시책, 관광정보, 특산품 등을 소개한다.

의성군은 이번 행사에서 의성 마늘을 형상화한 마늘 부스를 설치하여 의성마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더불어 흑마늘 및 천년초 가공품, 의로운 쌀, 황토쌀, 고추, 옥사과, 자두 등의 친환경 농산물을 홍보하고 시식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행사에서는 ‘할일 많은 의성! 함께 뛰는 군민!’의 슬로건 아래 농업경쟁력을 높이고 노인 복지의 메카가 되고자하는 노력을 집중 홍보하고 조문국 박물관을 비롯한 주변의 문화재 및 관광지와 연계한 품격 높은 지역 문화의 발상지로서의 관광의성의 면모도 과시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행사를 통하여 의성군의 농·특산품을 널리 알리고 관광자원의 홍보도 병행하여 의성군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확실하게 각인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앞으로 더욱더 홍보에 힘써 모두가 함께 잘사는 부자 의성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