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소방서 대형화재 취약대상 간담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1-12-22 12:53:01







안동소방서(서장 백남명)는 21일(수) 14:00시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대형화재취약대상 관계자 24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2011년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원할한 추진과 방화의식의 고취 및 자율적인 방화체제를 구축하여 대형화재의 근본적인 예방을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




간담회는 소방서 현황, 2011년 11월 화재ㆍ구조ㆍ구급 출동 현황등을 소개하고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추진현황을 홍보하고 대상물에 플랜카드 및 표어 포스터를 부착하여 방화환경조성 및 화재예방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2012년 2월 5일부터 시행되는 간이스프링클러 설치 대상 확대와 주택에 기본 소방시설 설치 의무화, 노유자시설 소방시설 설치 기준강화 등 최근 개정법령을 안내하고 종합정밀점검대상은 내년에도 자체점검을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백남명 안동소방서장은 ‘화재는 예방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서는 항상 건물을 순찰하고 소방시설을 적정관리하여 2011년 마무리 잘하고 새해에도 대형화재가 발생치 않는 안동지역이 될 수있도록 대형화재 취약대상 관계자는 소방서와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