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지 컬'싱 글 즈' 드디어 안동에 오다~~~~~
키스보다 짜릿한 러브마크 뮤지컬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5-16 12:34:56

[안동=타임뉴스]뮤지컬 <싱글즈>는 2007년 여름, 창작초연 공연을 통해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6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작곡상, 무대미술상, 남우신인상 등 3개 부문을 수상했고, 같은 해 올해의 공연베스트7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또한, KT&G상상아트홀과 호암아트홀의 공연을 거치며 명실공히 최고의 히트뮤지컬로 자리잡았고, 2008년 4월 제2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작사극본상과 함께 최우수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2008 더 뮤지컬 어워즈 최우수창작뮤지컬상 수상!!!

2008 더 뮤지컬 어워즈 작사극본상 수상!!!

2007 한국뮤지컬대상 3개 부문 수상!!! (작곡상 | 무대미술상 | 남우신인상 )

2007 올해의 공연베스트7 수상!!!



뮤지컬 <싱글즈>는 초연 당시 같은 기간 <캣츠><웨스트사이드스토리> 등 대형 내한공연 및 라이센스 공연들의 홍수 속에서도 꾸준히 예매처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며, 높은 티켓판매율을 기록하였고, 마지막 티켓 오픈 시점에는 인터파크 공연랭킹 1위, 네이버 공연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였다.



평균객석점유율 92%! 총관객동원수 14만 명!(투어공연을 제외한 네 번의 서울공연집계) <싱글즈>는 뮤지컬 마니아층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폭넓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공연이 거듭될수록 새로운 성공신화를 갱신해가고 있다!



뮤지컬 <싱글즈>의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는 관람층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여성들!

특히 28세에서 32세 사이의 미혼직장여성들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싱글즈>의 주인공들과 그들이 가진 공통분모 때문일 것.

몇 년 차의 직장인으로 익숙함과 동시에 권태로움을 느낄 나이. 내외적으로 ‘결혼’이라는 현실과 부딪히는 나이.



자신의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고 갈등하게 되는 ‘2832’ 싱글들 앞에 뮤지컬 <싱글즈>는 현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낸다.



<싱글즈>는 일과 사랑, 현실과 이상 사이의 괴리에서 고민하는 ‘2832’ 싱글들에게 ‘한번은 꼭 봐야 할’ MUST HAVE 뮤지컬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