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명품 의성마늘소 시식회 개최 !!
구제역 파동으로 인한 위기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09 13:57:12

[의성=타임뉴스]의성군에서는 최근 구제역 파동으로 인하여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쇠고기 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내 기관단체장, 주요언론 등을 초청하여 명품의성마늘소 홍보 시식회를 개최했다.

명품의성마늘소 시식회는 3월 9일 오전 12시 봉양면 의성마늘소먹거리타운내 식당에서 지역내 유관기관단체장, 주요언론사, 지역주민, 축산관계자 등 100여명을 초청하여 시식회를 가졌다.

시식회는 지난해 11월29일 구제역 발생으로 인하여 쇠고기 소비 시장이 위축되고 있어, 축산농가의 시름이 깊어짐에 따라 신속한 소비 회복에 기여하고 각종 단체나 모임에서 축산물 소비를 활성화 하면서, 의성마늘소의 안전성을 널리 입증하기 위해서다.

또한 의성축협서는 쇠고기 소비 촉진을 위하여 2011년 3월 10일부터 15일까지 의성마늘소고기 20%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소비촉진과 축산농가의 어려움에 동참하고자 했다.

한편 의성마늘소는 의성군 전역에 83호 10,867두를 사육하여 서울CS유통(주), 의성마늘소강동먹거리타운, 의성마늘소봉양먹거리타운에 월간 60여두를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구제역 발생이 전혀 없이 안정적으로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로 그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