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사)한국음식업중앙회 안동시지부장 김봉일 경영인 대상 수상
| 기사입력 2010-06-01 12:45:35

(사)한국음식업중앙회 경상북도지회 안동시지부 이하 안동시음식업지부 김봉일 지부장은 안동시음식업지부 회원들의 권익증진과 안동 외식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시사투데이’에서 주관하고 ‘스포츠월드’가 후원하는 2010 대한민국 新한국인 大賞 에서 지난 28일 경영인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대상을 수상한 김지부장은 경북신용보증재단과 대구은행의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담보력이 없는 회원업소에 금융여신을 지원함으로써 각 업소의 시설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식생활문화개선추진위원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음식업의 경쟁력 강화와 안동을 외식산업의 중심으로 발돋움 시킬 초석을 다진 것으로 평가 받는다.



한편 이에 대해 “지속적인 회원관리를 통해 안동시 음식산업의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도록 하고 안동이 문화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정립하는데 기여할 것이며, 모든 회원들과 합심해 우리 안동을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전통음식 매카로 만들 것”이라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