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0-02-13 11:33:10

안동시(시장 김휘동)는 안동시의회(의장 류석우)를 비롯한 유관기관 및 단체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월 11일 15시 00분부터 1시간동안 관내 전통시장(안동중앙신시장, 안동구시장, 용상시장, 풍산시장)에서 전통시장 상품권 을 이용한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안동시가 침체되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안동전통시장상품권”을 공직자 및 유관기관․단체가 솔선 구매하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새롭게 변모하고 있는 전통시장 이용을 홍보하고 있다.



또한,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소비자 물가안정 및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 캠페인도 동시에 실시했다.

2009년 1월 15일부터 발매한 안동 전통시장 상품권 은 농협중앙회 안동시지부에서 판매하고 있다.



안동시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안동전통시장상품권 을 매개체로 지역 전통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관내 기관 단체 기업체, 시민들의 본 상품권 구매와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