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민장학회, 자문위원회 위촉장 수여
설립 운영전반에 대한 설명
편집부 | 기사입력 2010-01-26 16:22:26

예천군민장학회(이사장 김수남)자문위원회가 9일 오전11시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지역의 우수인재를 육성하고 교육문제로 인한 인구유출을 방지하며 나아가 지역 경기활성화를 도모하자는 취지로 설립된 군민장학회 정관 제33조의 규정에 의해 구성된 예천군민장학회 자문위원회는 장대복 예천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지역 각 기관과 단체를 대표하는 인사 2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예천군민장학회 운영에 대한 자문을 담당하게 된다.



이날 자문위원회에서는 자문위원 25명에게 김수남 이사장으로부터 위촉장이 수여됐다.



김수남 예천군수(이사장)는 인사말을 통해 “군민장학회가 발족한 기간이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군민과 출향인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81억 5천여만원이라는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하면서 “군민장학회 운영에 따른 좋은 의견을 제안하고, 더불어 장학회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많이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인호 사무국장으로부터 군민장학회 설립배경, 사업계획, 추진경과, 기금조성, 참여방법, 자문위원회 운영 전반에 관한 설명이 있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