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신평면~성남시 태평1동 자매결연!!
편집부 | 기사입력 2009-08-21 14:59:15

의성군 신평면(면장 최상출)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1동(동장 윤재식)에서는 두 지역간 우호협력 증진과 상호발전을 위한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자매결연은 10일 신평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양기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양기관의 우호교류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명품의성마늘, 황토쌀, 의로운쌀, 옥사과, 옥자두, 태양초 고추 등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품의 도·농 직거래를 확대하며 상호방문 및 교류를 늘려 나가기로 했다.

또한 행사에서는 지역의 대표 농산품인 의성마늘의 재배지를 견학하고 왜가리 집단서식지를 방문하는 등 주요 관광지도 소개했다.



한편 태평동에서는 마을의 각 경로당에 선풍기 13대(싯가 60만원정도)와 안평초등 신평분교생 11명에 학용품(싯가 30만원상당)을 전달하였으며 신평면에서는 지역이미제 제고와 농특산품 홍보·판매의 지속적인 확대를 위해 대도시와 지역협력을 늘려 나가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