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민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갈라콘서트’
13일 공주문예회관서 ‘사랑의 묘약’ 선보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2-09 16:48:0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명규식)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오페라 갈라콘서트’를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윤승업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함께 ‘사랑의 묘약’을 부제로 SH오페라단이 특별 출연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오페라를 연주한다.



연주곡으로는 이태리 오페라의 거장 도니제티의 작품들 중 오랜 세월 동안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의 묘약’을 국내 정상급 성악가 소프라노 김희정, 테너 이인학, 바리톤 송기창, 베이스 박준혁 등이 출연해 화려한 세트 구성과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로 재미있고 매력적인 오페라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원작의 하이라이트만을 모아 좀 더 편안하고 즐겁게 느낄 수 있도록 연출의 묘미를 더했으며, 인상적인 조명과 영상을 연출해 한층 높은 클래식으로 관객과 호흡하는 콘서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외국어로 되어있는 가사와 내용의 오페라를 쉽고, 즐겁게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오페라 감상법과 곡 해설 등을 지휘자가 직접 관객과의 대화형식을 통해 설명해 공연의 재미와 감동을 더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인터넷 예매할 수 있으며, 국민도서, SK텔레콤중동대리점, 인물스튜디오, 밀레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입장료는 A석 5천원, B석 2천원으로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 공주문예회관(☏041-840-218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