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원 공주시장, 유구읍을 시작으로 연두순방 실시
13일 유구읍 순방, 한 주에 3개 기관 3월초까지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1-14 20:29:15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준원 공주시장이 지난 13일 유구읍을 시작으로 읍·면·동 연두순방을 시작했다.

이날 순방은 10여명의 지역 기관·단체장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현안 사항에 대한 대화와 현안 및 업무보고 청취, 직원과의 대화 순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참석한 기관·단체장들은 유구시장의 인정시장 등록에 관심을 기울여 줄 것과 마을회관 건립 등 지역현안에 대해 건의하고, 이 시장의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직원들과의 대화도 격의 없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개개인의 어려움을 묻고 조언함으로써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마쳤다.

대화에 참여한 박모 주무관은 “어려운 자리라고 생각했는데 이름도 기억해 주시고 따뜻하게 용기를 북돋아 주어 무척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순방은 시의 주요업무 추진에 지장을 받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읍·면·동에도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한주에 3개 기관을 방문하여 3월초까지 실시된다.

시 관계자는 “민선5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앞으로 시정방향과 당면업무에 대한 당부, 지역현안사항 파악, 직원들과의 대화에 중점을 두고 간소하면서 알차게 순방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