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원 계룡시장, “공직자는 말과 행동에 신중히 책임의식을 갖고 업무 추진”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8-07 11:19:3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계룡시(시장 이기원)는 6일 상황실에서 실과장 및 면‧동장과 6급 이상 간부공무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중 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이시장은 장마기간동안 단 한건의 사고없이 업무를 마무리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 시작될 폭염에도 현장 근무자의 휴식시간 조정 등 시민생활안전에 철저히 대비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두계천 생태하천에 조성된 물놀이장에 많은 시민들의 이용이 예상되므로 안전사고 예방에 주력하고, 드림스타트 개소와 관내 시내버스회사 선정과 관련하여 시민들에게 충분한 홍보로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업무를 지시했다.

특히, 다음달 시에서 개최되는 전국 펜싱대회에 시민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사전 홍보 등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공직자는 말과 행동에 신중을 기해야 상‧하 동료간 신뢰문화가 조성될 수 있으며, 책임의식을 갖고 본연의 업무를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