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우리 한우고기 소비촉진 행사
- 한우고기 시식 및 오는 7월 3일까지 파격 특별 할안판매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7 13:20:22




[논산=타임뉴스]논산시(시장 황명선)는 24일 축산 관련단체와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논산계룡축협 하나로마트 앞에서 『우리 한우고기 소비촉진 및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최근 한우 사육두수 증가와 구제역발생에 따른 산지 소 값 하락과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의 아픔을 함께 해 소비촉진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 시민들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조리한 한우 불고기 및 등심구이 시식행사를 가졌다.

오는 7월 3일까지 논산계룡축협에서는 한우등심 35%, 불고기 54%, 양지․사태 41%의 파격적인 특별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 “축산관련 단체의 한우고기 소비 촉진행사의 지속적인 추진과 학교, 기업, 군부대 등 집단 급식업소에서는 소비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고 “시에서는 원산지 표시 단속 실시로 수입산을 한우로 판매하는 행위를 근절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