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6시 내고향’ 예산에서 생방송 된다!
- 오는 16일 대흥면 특별 무대에서 75분간 특집 방영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5 07:43:21

[예산=타임뉴스]KBS 1TV ‘6시 내고향’이 전국에서는 세 번째로 예산군에서 특집방송으로 75분간 생방송된다.



군에 따르면 KBS 1TV ‘6시 내고향’이 탄생 20주년을 맞아 ‘고향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16일 오후 5시45분부터 7시까지 75분간 대흥면 특별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내용은 5개 코너로, 첫 번째 코너는 서울대 병원 의료진이 의료사각지대인 대술, 신양 주민들을 대상으로 치료하는 현장과 치료과정을 소개하며, 두 번째 코너에서는 예산 5미 중의 하나인 붕어찜, 돼지곱창, 산채정식 등 예산의 먹을거리가 방영된다.

또한 세 번째 코너에서는 예산군의 대표 특산물의 역사와 다양한 변신이 소개되며 네 번째 코너에서는 수덕사, 광시한우마을, 추사고택, 충의사 등 가볼만한 곳이 소개된다.

마지막으로 판로가 없어 팔지 못하거나 흠집이 있어 팔기 어려운 농산물을 도시지역 주부나 요양원 등 시설과 결연을 맺어 농산물을 판매하는 과정이 방영된다.

특히 16일 생방송 당일 무대 한편에서는 요즈음 예산군에서 유명한 농․특산물과 더불어 사과를 이용한 가공식품이 전국 시청자를 대상으로 소개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