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오는 11일 환경의 날 행사 개최
제9회 금강사랑 열린 음악회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0 11:22:11

[서천=타임뉴스]서천군은 제16회 환경의 날을 맞아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환경보전 실천 활동에 앞장설 수 있는 계기를 마련코자 오는 11일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금강하굿둑 관광지 내에서 열리는 이날 기념식에는 조이현 서천부군수를 비롯해 학생, 군인, 공무원, 유관단체 등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4시부터 환경의 날 기념식 및 환경보전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이 있을 예정이며, 부대행사로 기후 변화를 비롯한 환경관련 사진 작품이 전시된다.




이어서 서음 오케스트라, 독창, 이중창, 통기타, 색소폰, 좋은 이웃 밴드 등이 출연하는 환경의 날 기념 ‘제9회 금강사랑 열린 음악회’가 펼쳐진다.




올해 9회째로 마련되는 금강사랑 열린 음악회는 푸른서천21 추진협의회 주관으로 ‘숲, 자연과 함께 소통하다’라는 주제로 참석자들에게 감미로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환경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작품전시회와 음악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서천군은 지난해 ‘자발적 환경관리 우수군’으로 국무총리상 수상과 함께 2년간 그린시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