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천유치원 원아들, 성금 기탁해 와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02 22:44:10


[예산=타임뉴스]예산읍 향천유치원(원장 무상스님) 원아 30여명은 지난 1일 예산읍을 방문해 어린이날 자체 바자회 행사 수익금 60여만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예산읍(읍장 박태용)에 기탁했다.

향천유치원에서는 매년 원아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가지고 와 어린이날에 자체 바자회 행사를 전개해 얻은 수익금을 예산읍에 기탁하고 있다.

향천유치원장 무상스님은 “원아들이 나눔과 배려를 배우고 성장해 세상의 빛 역할을 다하길 바라는 뜻에서 이런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 성금이 경제적 어려움과 소외감의 이중고를 겪는 분들에게 전달돼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산읍에서는 기탁된 성금을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중 무의탁 독거노인 3가구에 각각 20만원씩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1일 예산읍을 방문한 향천유치원 원아들이 박태용 예산읍장(뒷줄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무상스님(향천유치원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