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 공무원 우리는 친구!
양 도시 공무원 단체 상생협력 사업으로 17일 축구동호회 아산서 첫 교류전 가져
| 기사입력 2010-12-17 13:47:15

천안시와 아산시의 공무원들이 축구를 통해 친선과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천안시청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이종봉, 45세)와 아산시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한대균, 42세)은 17일 오후 5시 아산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양 시의 축구 동호회 교류전을 가졌다.



지난달 16일 양 단체의 상생협력 협약 체결 후 첫 번째 사업으로 추진한 이날 교류전은 양 시의 공무원단체 임원과 축구 동호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종 우호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양 도시 공무원 단체의 첫 교류를 축하하는 간소한 식전행사에 이어 열린 친선 경기는 축구 동호회원들이 틈틈이 연마해온 기량과 팀워크를 발휘하며 승부를 겨뤘다.



특히, 경기에 임한 축구 동호회원들은 넘어진 상대팀 선수의 손을 잡아 주는 등 상호 격려를 보내며 승패를 떠나 화합과 우호를 증진하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양 시의 동호회원들은 그동안 가까이 있으면서도 교류가 없었는데 이번에 물꼬를 트게 되어 친선경기를 자주 가질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천안시청 직장협의회 이종봉 회장은 "이번 축구 동호회의 교류는 천안과 아산시 공무원들이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양 시의 공무원 교류가 활성화되고 지역 전반으로 상생협력의 분위기가 확산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양 시의 공무원단체는 상생협력의 후속사업으로 스포츠 동아리 교류를 확대하고 내년 상반기 중에 동아리 합동 체육대회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