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군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15일 가원 백조홀서 개최
| 기사입력 2010-12-16 10:46:16

당당진군은 15일 가원 백조홀에서 이철환 군수를 비롯한 드림아동 및 가족, 운영위원, 후원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 드림스타트사업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현구(탑동초 교장), 김선욱(당지노타리클럽회장), 문영봉(문소아청소년과 원장), 안명수(당진서점대표), 이오형(이안경원 대표), 임창수(삼익피아노 대표), 조대연(이조당한의원장)이 당진드림스타트 운영 헌신 봉사하여 감사패를 받았다.



이철환 당진군수는 "2010년 프로그램 운영결과 잘된 점은 더욱 발전시키고 미흡한 부분은 보완해 내실 있는 프로그램개발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아이들의 복지를 위해 우리 모두가 끊임없이 사랑과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당진군드림스타트센터는 지난 9월 28일 구 군수 관사를 리모델링하여 당진읍 일원에 거주하는 0-12세 아동 300명에게 건강.보육.복지 50여종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것으로 평가되었다.



당진군 박미자 드림스타트팀장은 "앞으로 지역자원을 조사 발굴하여 서비스 연계망을 구축하고 서비스 전달연계의 허브기능을 위한 역할을 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